시크릿 가든 O.S.T - Part.1

8.6 1950人评价

백지영 / 4men / 윤상현 / 原声 / 2010-11-11

唱片简介

국내 개봉제 : 시크릿 가든
제작정보 : SBS | 화앤담픽처스
감독 : 연출 신우철 | 극본 김은숙
출연배우 : 하지원, 현빈, 윤상현, 김사랑, 이필립, 이종석
장르 : 드라마
시놉시스 :
남녀의 영혼이 바뀐 후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로맨틱 코믹 판타지
2010년 겨울 아름다운 사랑이야기와 환상적인 로맨틱이 공존하는 시크릿가든 OST!
그 첫번째 이야기...
OST의 여왕 백지영과 4MEN, 윤상현이 들려주는 아름다운 소설같은 올 겨울 최고의 발라드! , [Here I Am],
최고의 연출진, 최고의 아티스트,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의 조합! 2010년 최고의 OST 시크릿가든 OST!
'파리의 연인' '프라하의 연인' 등 '연인'시리즈와 '온에어' '씨티홀'로 인기를 모은 신우철 PD-김은숙
작가가 다시 뭉쳤다. 오는 13일 첫 방송 예정중인 '시크릿 가든'은 현빈과 하지원, 윤상현, 김사랑, 이필립, 유인나 등 톱스타들이 출연해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맨틱 코믹 판타지 드라마이다.
이에 걸맞게 OST에도 최고의 아티스트와 보컬리스트들이 참여한다. 드라마 음악의 거장 최성욱 음악감독이 드라마 음악을 맡고 '바이브'의 윤민수가 앨범의 프로듀서를 맡았다. 여기에 프로듀서이자 작곡가로 유명한 윤일상과 전해성, 히트 작사가인 원태연과 김이나가 가세하며 앨범에 무게를 실었다. 또한 백지영, 김범수, 포맨, 美, 윤상현 등 이미 공개된 가창자만해도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보컬리스트들로 이미 음반업계에서는 또 하나의 명반 탄생이 기대된다는 평을 받고 있다.
Part 1에서 공개되는 OST 여왕 백지영이 부른 는 이 겨울에 들려주는 아름다운 소설같은 이야기의 발라드곡으로 작곡가 전해성 특유의 슬픈 멜로디와 시인이자 작사가인 원태연의 감수성 깊은 시적인 노랫말이 어우러진 곡이다. 기존의 백지영 발라드와는 또 다른 형식의 곡으로 백지영의 애절하고 풍부한 표현력의 보컬이 애절함을 더했다. 아이리스OST‘잊지말아요’를 비롯하여 발표하는 모든 OST곡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있는 OST 여왕 백지영의 는 올 겨을 최고의 발라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포맨과 美가 부른 [Here I am]은 '못해'와 최근 발표한 '미안해'를 잇는 듀엣곡으로 '바이브'의 윤민수가 프로듀싱했다. 맑고 청아한 美의 음색과 미친 가창력이라 불리는 신용재의 화음이 어우러진 곡이다.
는 극중 한류가수 오스카의 7집 신곡으로 오스카역을 맡은 윤상현이 불렀다. 이미 가창력을 인정받아 한국과 일본 동시에 싱글앨범을 낸 경력이 있는만큼 깔끔한 고음처리와 배우다운 감정처리가 돋보이는 곡이다.드라마속 오스카의 콘서트 장면에서 이 곡을 접할 수 있을 것이다.
시크릿 가든’은 오는 13일 밤 10시 SBS를 통해 첫선을 보인다.

시크릿 가든 O.S.T - Part.1的曲目列表

1. 그여자
2. Here I Am
3. 바라본다

展开

시크릿 가든 O.S.T - Part.1的短评(188)

推荐시크릿 가든 O.S.T - Part.1的豆列

喜欢시크릿 가든 O.S.T - Part.1的人也喜欢

了解更多音乐信息

豆瓣
免费下载 iOS / Android 版客户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