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OST Part.1

8.1 81人评价

규현 / 엠투엠 / 에브리싱글데이 / 2010-01-06

唱片简介

또 하나의 잔잔한 감동의 선물 드라마 파스타 OST Part1.
*타이틀곡
1.듣죠...그대를 (슈퍼주니어 규현) -작사작곡:성환
여자들이 가장 바라는 남자는? 돈많은 남자? 잘생긴 남자? 아님 이두개를 다 갖춘 킹카? 아니아니...아니다..여자들이 바라는 남자는 자신의 얘기에 항상 귀기울여 주는 남자다. 거기에 덤으로 요리까지 잘하는 남자라면?
드 라마 '파스타' OST 의 타이틀 이자 이선균과 공효진에 러브테마 인 '듣죠...그대를' 은 슈퍼주니어 의 미소년이며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 '규현' 의 달콤살콤한 미성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그녀들의 얘기를 들어주겠노라고 외친다!!
2.갑니다.(엠투엠) - 작곡:성환 작사:성환,이은석
세상이 그댈 힘들게 해도 난 항상 그대 곁에 있을께요. 가슴을 저미는 절제된 하모니의 엠투엠 이 전하는 선물 작곡가 성환 과 뉴하트 -모놀로그-에 이어 2년만에 만든 기대작!!
' 갑니다'는 드라마 '파스타' 의 엔딩 타이틀 곡이며 라틴 자이브 스타일의 리듬을 가미한 새로운 미디엄 곡으로서 주인공의 갈등과 이별, 다가설수 없는 애절한 가슴을 표현했다. 특히 엠투엠의 정환은 녹음중 절제할수 없는 감정의 복받혀 녹음을 중단할 정도로 그들의 가슴을 다 쏟아내었다. '갑니다'는 추운겨울 혼자가 아님을 우리에게 알려주는 메세지로 다가올 것이다.
3. Lucky Day - Every Single Day (작사, 작곡 : 문성남 정재우)
10 년이 넘는 세월을 견뎌온 Every Single Day 의 “Lucky Day” 이다.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경쾌하고 밝은 느낌의 곡으로 드라마 ”파스타” 의 젊은 느낌을 잘 표현해주는 곡이다. 지루하고 따분한 일상을 벗어나 일탈을 꿈꾼다는 가사를 가볍고 통통 튀는 느낌의 리듬과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는 사운드에 담았다.
누구보다 치열하게 살아가는 요리사들은 자신들의 요리와 시간을 걸고 매일매일 전투를 치르듯이 살아가고 있지만 모두들 각자 꿈꾸는 이상을 향해 한발짝씩 나아가고 있다. 우리 모두 그러하듯이… 그들 모두, 우리 모두에게 오늘이 럭키데이가 되기를 기원한다.

파스타 OST Part.1的曲目列表

1 듣죠... 그대를
2 갑니다
3 Lucky Day
4 듣죠... 그대를 (Isnt.)
5 갑니다 (Isnt.)
展开

파스타 OST Part.1的短评(14)

推荐파스타 OST Part.1的豆列

喜欢파스타 OST Part.1的人也喜欢

了解更多音乐信息

豆瓣
免费下载 iOS / Android 版客户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