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N TOMS - COFFEE BREAK

8.3 13人评价

House Rulez & N Enne / 2009-05-11

唱片简介

앨범정보
VTOM N TOMS - COFFEE BREAK
커피브랜드 `탐앤탐스' 와 스타일리쉬 뮤직의 대명사 `하우스룰즈'의 음악( c! {1 Z a* n; t- K% v, W
그리고 애프터문 소속가수 `엔느(enne)의 목소리가 담긴 환상의 커피음악 하모니
탐앤탐스의 7가지 커피메뉴를 음악으로 맛보세요!!!
브랜드메뉴를 음악으로? 다소 재미있는 컨셉트를 시작으로 제작된 이 앨범은 재미있는 커피종류별 맛을 느끼게 해주는 `브랜딩 뮤직'의 첫 시도로서 `커피'의 느낌을 음악을 들으면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주는 앨범입니다
앨범전체 프로듀싱을 스타일리쉬 뮤직의 선두주자인 하우스룰즈의 서로가 맡았으며 애프터문 소속보컬 `엔느(enne)'의 목소리로 맛있는 커피의 맛을 연상하는 최고의 음악이 탄생하였습니다 또한 자켓 커버 디자인을 고풍스러운 화풍의 작가 "마리"가 참여하였으며 음악과 브랜드 그리고 아트를 주제로 한 프로젝트 앨범입니다.
인트로 `AM7'바쁜 일상에서의 잠시 쉬는 현대의 도시인들을 시작으로 부드러운 목소리와 중간중간 들리는 서로의 섹소폰 연주, Nu-jazz장르로의 변주까지 곡 전체가 무언가를 회상하는 듯한 아름다움을 연상케 하는 타이틀곡 `에스프레소'는 따듯한 봄날의 사랑을 섬세하게 표현한 세미 일렉트로곡입니다.
그리고 달콤한 보사노바풍의 세미 재즈곡 `캬라멜 마키야토'는 싱어송라이터 `Muzie'의 원곡 `MA1120'을 리메이크한 곡으로서, 캬라멜 마키야토와 잘 어울리는 느낌으로 달콤한 저녁시간 티타임(Tea Time)을 떠올리게 하는 곡입니다.
비오는 저녁의 이야기 `쟈스민’은 편안한 기타사운드와 리듬이 섹소폰 소리와 한데 어우러져 편안하고 차분함을 들려주며, 여기에 엔느의 아름다운의 보컬이 곁들여져 세미 일렉트로 음악의 매력을 가장 많이 들려주는 노래입니다.
하우스룰즈의 독특한 음악적 색깔로 리믹스된 `에스프레소 하우스룰즈 리믹스', 그리고 애프터문 아티스트 `에비뉴엘(Avenuel)'의 즐거운 여름날의 이야기 `프레즐'까지! 모든 트랙리스트를이 커피의 모든 맛과 향을 느끼게 해주는 재미있는 음악입니다.
각각의 상황에 따라 가장 그 상황을 연상케 해주는 노래가 무엇인지 들어보세요!

TOM N TOMS - COFFEE BREAK的曲目列表

01. AM 7
02. 에스프레소(Espresso) / Espresso
03.카라멜 마끼야또(Caramel Macchiato) / 焦糖瑪奇朵(Caramel Macchiato)
04.
쟈스민(Jasmine) / 茉莉花(Jasmine)% R
05.
프레즐(Pretzel) / 椒鹽捲餅(蝴蝶脆餅) (Pretzel)0
06. 에스프레소(Piano ver.) / Espresso(Piano ver.)
07.에스프레소(House Rulez Remix By Seoro) / Espresso(House Rulez Remix By Seoro)
展开

TOM N TOMS - COFFEE BREAK的短评(4)

喜欢TOM N TOMS - COFFEE BREAK的人也喜欢

了解更多音乐信息

豆瓣
免费下载 iOS / Android 版客户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