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랑하지 않는 자, 모두 유죄 O.S.T

8.7 30人评价

이바디 / Ibadi / 2009-05-28

唱片简介

이바디의 음악에 노희경의 이야기를 담다.
지난해 4월 첫 번째 앨범 'STORY OF US' 와 2009년 미니앨범 'Songs for Ophelia' 를 발매하고 어쿠스틱 밴드로 자리매김한 호란의 프로젝트 그룹 '이바디' 와 '거짓말' '꽃보다 아름다워' '그들이 사는 세상' 등 따뜻한 감성으로 드라마 속에 삶의 진정성을 표현하는 작가 '노희경' 이 “지금 사랑하지 않는 자, 모두 유죄” 북OST로 만났다.
지난 12월 발표한 동명의 자전적 산문집 “지금 사랑하지 않는 자, 모두 유죄”를 주제로 하여, '이바디' 의 내추럴하고 편안한 감성 음악으로 만들어진 이번 북OST는 만남 그 자체만으로도 설명이 필요 없을만큼 특별하다.
가사공모전을 통해 팬들과 함께 만든 음반! 디지털 싱글로 발매 된 이번 북OST에는 총 두 곡이 실렸으며 “지금 사랑하지 않는 자, 모두 유죄”라는 제목을 각각 다르게 해석한 가사와 멜로디가 눈길을 끈다. 타이틀 곡 “모닝콜”은 지난 사랑의 추억을 회상하는 내용의 가사와 아침의 풍경을 나른한 듯 편안하게 표현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특히 독자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가사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글을 바탕으로 호란이 가사를 다듬고, 거정과 저스틴이 곡을 입혀 특별함을 더했다.
또 다른 곡 “지금 사랑하지 않는 자, 모두 유죄”는 '이바디' 의 곡으로 피아노, 스트링, 클라리넷 등 클래시컬한 악기를 통해 책의 주제를 다소 심오하게 표현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편곡과 이야기 하듯이 흘러가는 호란의 가사가 특징이다. 이미 올해 3월 발표한 미니앨범 를 통해 문학과 음악을 접목한 바 있는 '이바디' 는 이번 작업을 통해 다시 한번 음악과 책을 향유하는 팬들의 시선을 모을 예정이다.

지금 사랑하지 않는 자, 모두 유죄 O.S.T的曲目列表

01 지금 사랑하지 않는 자, 모두 유죄
02 Morning Call

展开

지금 사랑하지 않는 자, 모두 유죄 O.S.T的短评(3)

推荐지금 사랑하지 않는 자, 모두 유죄 O.S.T的豆列

喜欢지금 사랑하지 않는 자, 모두 유죄 O.S.T的人也喜欢

了解更多音乐信息

豆瓣
免费下载 iOS / Android 版客户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