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 (Four Seasons)

8.3 3981人评价

金泰妍 Kim Tae Yeon / 流行 / 2019-03-24

唱片简介

Single Introduce
‘믿고 듣는 보컬퀸’ 태연, 새 싱글 ‘사계’ 공개!
‘감성 장인’ 태연이 선사하는 깊은 울림! 사계절 내내 듣고 싶은 노래!
‘믿고 듣는 보컬퀸’ 소녀시대 태연이 새 싱글 ‘사계’로 깊은 감성을 선사한다.
태연의 새 싱글 ‘사계’에는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타이틀 곡 ‘사계 (Four Seasons)’와 발라드 수록곡 ‘Blue’ 등 태연의 명품 보이스를 만끽할 수 있는 2곡이 수록되어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을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태연은 ‘I’, ‘Rain’, ‘11:11’, ‘Fine’ 등 발표하는 곡마다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함은 물론,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다채로운 장르의 곡을 완벽하게 소화해 ‘독보적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 한 만큼, 이번 신곡을 통해 들려줄 새로운 목소리도 기대를 모은다.
‘만능 보컬리스트’ 태연이 선사하는 색다른 이별 감성!
타이틀 곡 ‘사계 (Four Seasons)’는 어쿠스틱 기타 중심의 악기 구성이 인상적인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곡으로, 후렴구의 풍성한 스트링 선율과 태연의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가사에는 사계절 속에서 온전히 사랑했지만 서로에게 조금씩 무뎌져 가는 모습을 보며 담담하게 이별을 이야기하는 내용을 담아 독특한 이별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함께 수록된 ‘Blue’는 피아노 기반의 미니멀한 구성으로 이뤄진 발라드 곡으로, 차분하고 절제된 분위기 속에 애절한 멜로디가 울림을 자아내며, 가사에는 ‘푸른’과 ‘우울한’이라는 ‘Blue’의 이중적 의미를 표현, 옛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이별 후에 느끼는 감정을 태연의 애틋한 보컬로 녹여냈다.
Single Review
01. Blue
Lyrics by JQ (makeumine works) / 현지원 (makeumine works)
Composed by Alex Mood / Mariella "Bambi" Garcia Balandina / Oskar Sahlin / Mimmi Gyltman / Rassmus Bjornson
Arranged by Mariella “Bambi” Garcia Balandina / Rassmus Bjornsson
‘Blue’는 피아노 기반의 미니멀한 구성으로 이뤄진 발라드 곡으로, 차분하고 절제된 분위기 속에 감성적이고 애절한 멜로디가 울림을 자아내며, 가사에는 ‘푸른’과 ‘우울한’이라는 ‘Blue’의 이중적 의미를 표현, 푸르게 번지는 옛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이별 후에 느끼는 감정을 녹여냈다.
02. 사계 (Four Seasons)
Lyrics by Kenzie
Composed by Josh Cumbee / Afshin Salmani / Andrew Allen / Kenzie
Arranged by NONFICTION (AFSHeeN & Josh Cumbee) / Kenzie
타이틀 곡 ‘사계 (Four Seasons)’는 어쿠스틱 기타 중심의 악기 구성이 인상적인 얼터너티브 팝 곡으로, 후렴구의 풍성한 스트링 선율과 태연의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가사에는 사계절 속에서 온전히 사랑했지만 서로에게 점점 무뎌져 가는 모습을 보며 현재 사랑하고 있는지 고민하고, 먼저 이별을 이야기하는 내용을 담아 독특한 이별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사계 (Four Seasons)的曲目列表

1.Blue
2.사계 (Four Seasons)

展开

사계 (Four Seasons)的短评(1440)

사계 (Four Seasons)的乐评(2)

推荐사계 (Four Seasons)的豆列

提到这张唱片的日记

喜欢사계 (Four Seasons)的人也喜欢

了解更多音乐信息

豆瓣
免费下载 iOS / Android 版客户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