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음으음(U Um U Um)

6.3 61人评价

孝敏 / 流行 / 2019-01-21

唱片简介

효민 두 번째 Digital Single 공개!
2019년을 시작하는 효민의 새로운 앨범 Emerald ‘으음으음 (U Um U Um)
효민이 전하는 두 번째 컬러 스토리 ‘Emerald’
지난해 발매된 디지털 싱글 앨범 ‘MANGO’에 이어 약 4개월 만에 효민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으음으음(U Um U Um)’이 공개되었다. 신곡 ‘으음으음(U Um U Um)’ 은 ‘Nice Body(feat. 로꼬)’, ‘Sketch’, ‘MANGO’ 등 앞서 발매한 앨범의 곡들과는 또 다른 음악과 콘셉트로 무장했다.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앞서 Yellow라는 컬러로 ‘MANGO’를 표현했다면, 이번에는 바다와 파도의 느낌이 드는 Emerald 컬러를 통해 ‘으음으음(U Um U Um)’ 앨범을 표현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으음으음(U Um U Um)’은 라틴 비트 기반의 업템포 댄스 팝 곡으로, 풍부한 사운드와 효민의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느낌을 준다. 또한 사랑에 빠져 점점 더 깊어져 가는 감정을 파도에 비유해 일렁이는 모습으로 표현한 감각적인 가사와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허밍을 제목으로 결정하여 많은 이들의 흥얼거림을 이끌어 낼 것이다.
걸리쉬하고 파워풀한 안무는 효민이 데뷔 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댄스 장르로 안무팀 Born Black의 안태성, 진재원 단장이 참여하여 ‘으음으음(U Um U Um)’과 잘 어울리는 얼반 힙합을 완성 시켰으며, 뮤직비디오는 뉴욕 모마, 베를린 영화제, 아시안 아메리칸 영화제 등에서 스크리닝을 하며 탄탄한 경력을 쌓고 샤넬, 에스티로더, 티파니, 로저, 비비에 등 명품 패션, 뷰디 브랜드들의 광고 및 패션 필름을 다수 작업한 뉴욕 베이스의 필름 디렉터 Ray Yi가 메가폰을 잡아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하여 감각적인 구도와 영상미로 세련된 음악과 안무를 극대화해 담아냈다.
효민은 디지털 싱글 ‘으음으음(U Um U Um)’에 이어, 올 상반기 내에 꾸준히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여 팬들을 찾을 예정이며, 앞서 예고한 바와 같이 다양한 컬러 테마를 하나로 엮는 앨범 ’Color Variation’ 도 준비하고 있어 앞으로 발매될 앨범의 음악과 콘셉트, 그리고 그녀가 표현할 컬러가 매우 기대된다.

으음으음(U Um U Um)的曲目列表

1 으음으음(U Um U Um)
2 으음으음(U Um U Um) (Chinese Ver.)
3 으음으음(U Um U Um) (Inst.)

展开

으음으음(U Um U Um)的短评(19)

推荐으음으음(U Um U Um)的豆列

喜欢으음으음(U Um U Um)的人也喜欢

了解更多音乐信息

豆瓣
免费下载 iOS / Android 版客户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