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

8.2 120人评价

金艺林 / 김예림 / 放克/灵歌/R&B / 2013-08-27

唱片简介

투개월 김예림, 비가 오면 생각나는 노래 'Rain' 공개!
김예림이 스무 살만 아는 스무 살의 감성을 직접 이야기한다.
'All Right'으로 솔로 데뷔에 성공한 김예림이 두 번째 미니 앨범 [Her Voice]를 발표한다. 두 번째 미니 앨범 [Her Voice]의 선공개 곡은 'Rain'. 비가 오면 가장 먼저 생각날 법한 촉촉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을 담은 노래이다. <슈퍼스타K3>를 통해 김예림에게 매료되었던 많은 이들은 어쩌면 그동안 이런 노래를 기다렸을지도 모른다. 'All Right'이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김예림의 매력을 끄집어낸 곡이었다면, 'Rain'은 우리가 김예림에게 가장 잘 어울릴 거라고 예상하며 기대했던 느낌의 곡이다. 이상순이 기타를, 조윤성이 피아노를 맡아 노래에 깊이를 더했다.
김예림은 'Rain'의 가사 작업에 직접 참여했다. 그녀는 윤종신, 퓨어킴과 함께 이제 막 스무 살이 된 여자의 솔직한 감정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리고 '추억이 없어요 난 고작 스무 살 여자 뿐이어서', '슬픈 영화에 모두 울진 않아요', '기분에 따라 그대가 좋고 싫고 해요' 와 같은 빛나는 표현들을 만들어냈다. 'Rain'이 '비'를 소재로 한 수많은 노래 중에도 돋보이는 건 바로 이 노랫말 때문이다. 'Rain '은 비가 내리면 누구나 감상에 빠진다는 사실을 도식적이지 않게, 그리고 전형적이지 않게 이야기한다. 남들과는 뭔가 다른 스무 살, 김예림만의 시선과 정서가 녹아 있기에 더욱 특별해진 노래이다.
'Rain'이 수록된 김예림의 두 번째 미니앨범 [Her Voice]는 9월 초 발표될 예정이다.

Rain的曲目列表

1.rain

展开

Rain的短评(11)

推荐Rain的豆列

喜欢Rain的人也喜欢

了解更多音乐信息

豆瓣
免费下载 iOS / Android 版客户端